쇼핑몰 검색

회원메뉴

회원로그인

무통장결제 입금계좌 : 농협 301-0117-8419-51 (예금주 : 이경섭)
고객센터 전화 063-211-1148 (상담시간 평일 AM 08:00 ~ PM 07:00 / 토요일 AM 08:00 ~ PM 03:00)
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온누리팜마트 농자재백화점이 제공하는 onnurifarm.com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본 약관은 온누리팜마트 농자재백화점의 서비스 화면(www.onnurifarm.com)에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시에는 그 개정사실과 개정 후 약관을 사이트상에 공시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통신판매법, 방문판매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2장 회원가입, 탈퇴 

 

 제1조 (회원)

 

회원이란 본 약관에 동의하고 당사의 회원가입양식에 본인의 신상명세를 기입하여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신 분을 말합니다.

 

제2조 (회원자격 정지)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회원가입 신청시 기재사항을 허위로 작성한 경우

② 본 약관에서 정한 사항을 위반하는 경우

③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3장 의무, 책임 

 

제1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회원 및 이용자에 대하여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고 관리에 만전을 기함으로써 회원의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⑤ 농자재백화점은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 비즈니스  발전에 기여합니다.

 

제2조 (이용자의 의무)

 

①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상 불충분, 사용상의 과실, 제3자의 사용 등에 의한 손해의 책임은 회원본인이 집니다.

③ 회원은 개인신상정보(연락처,주소 등)의 변동시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④ 이용자는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타인의 명예 훼손이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한다고 판단 될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 경우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한다고 판단된 경우

- 기타 관계법령 및 본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 광고메일을 전송함에 있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저촉되는 행위에 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4장 결제, 배송, 취소, 교환, 환불 

 

 제1조 (결제)

 

① 카테고리별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로 택배비가 청구될수 있습니다.

 

제2조 (배송)

 

① 배송 소요기간은 주문일 익일을 기산일로 하여 각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택배(주문일, 공휴일 제외) : 서울/경기 -> 3-5일, 그 외지역 -> 3-8일

- 우편배송 : 국내서적/음반/비디오/SW 등 -> 3-5일, 외국서적 -> 10-12일

- 꽃배달과 케익배달은 수취요청 시간 5시간 이전에 신청 해야 가능하며

   기념일일 때에는 최소한 1일 이전에 신청해야 가능합니다.

- 공휴일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 다만, 대금지급을 무통장 입금방식에 의하는 경우, 배송소요기간은 입금확인일로부터

  기산합니다.

-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발생시 그 해당기간 동안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됩니다.

② 구입의뢰 받은 상품의 품절등의 사유로 배송을 할 수 없을 때에는 3일이내에 상품대금을 취소하고 그 사유를 구입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제3조 (취소, 교환, 환불)

 

① 상품을 제공받은 고객은 이하 각호의 경우 제공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주문의 취소 및 교환 및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인도될 당시 당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 광고나 설명 등의 내용과 다른 상품이 제공된 경우

- 주문취소 : 주문 후 48시간 이내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 교환 : 상품을 받으신 후로 14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합니다.

- 환불 : 상품을 받으신 후로 1주일 이내에 환불이 가능합니다.

② 제1항의 경우가 발생 했을 때 반송의 비용은 일체가 회사가 책임지며,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취소할경우 왕복 택배비가 추가 됩니다. 

 

제4장 기타 

 

 제1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농자재백화점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온누리팜마트 농자재백화점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다만, 이용자가 사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5월 18일부터 시행합니다.

법인명(상호) : 온누리 팜마트, 농자재백화점 | 대표자(성명) : 이경섭 |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삼례로 150(고랑동)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 482-69-00039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6-전주덕진-0144호
전화 : 063-211-1148 | 휴대전화 : 010-3681-1470 | 팩스 : 063-211-1158
E-mail : coca7cola@hanmail.net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경훈() / Contact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c) 온누리팜마트 All rights reserved.